티스토리 뷰

목차



    반응형

    무더웠던 여름이 지나가고 선선한 바람이 불어와 우리의 몸과 마음을 시원하게 해주는데요, 이럴때 자연을 느끼며 걷고 재미있는 여행을 찾는 분들이 많습니다. 다양한 숙소를 제공하고 다채로운 산림치유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을 알려드립니다. 뿐만 아니라 국립이라 가성비 좋은 여행을 할 수 있는 국립산림치유원!! 매달 선착순으로 예약을 받는다고 하니 여러분도 서둘러 예약하시기 바랍니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국립산림치유원

    국립산림치유원



    소백산의 풍부한 산림자원을 활용하여 국민의 행복을 증진하고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국립산림치유원은 영주와 예천에 걸쳐 위치해있습니다. 주소는 다르지만 차량 이동시 5~10분 정도 되는 거리이고 규모차이는 있지만 어느 곳을 선택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. 

     

    • 영주 국립산립치유원: 영주시 봉현면 테라피로 209
    • 예천 국립산립치유원: 예천군 효자면 은풍로 1154

     

    예약방법

     

    예약은 한국산립복지진흥원에서 관리하는 산리복지통합플랫폼 숲이랑 또는 국립산림치유원 홈페이지에서 한달전부터 예약할 수 있습니다. 일반예약검색에서 지역, 기관, 예약일자, 인원을 검색하여 쉽게 예약할 수 있습니다. 숙소 요금의 경우에는 나라에서 운영하는 기관인 만큼 저렴하여 예약 경쟁이 매우 높고 특히 단풍시즌 등 여행하기 좋은 날은 더욱 치열하니 서둘러 예약하시기 바랍니다.

     

     

    객실정보

     

    객실은 2인실~6인실까지 있으며 2인실은 최대 인원 4인, 6인실은 최대 11명까지 입실가능합니다. 다만 추가인원 1인당 1만원의 추가요금이 발생합니다.

     

    프로그램

     

    숙소를 예약하게 되면 일일 프로그램 1개 이상을 예약해야 합니다. 프로그램당 비용이 다르지만 5천원~1만원의 요금이 발생합니다. 별도의 준비사항은 없으며 숲속힐링미션, 숲속해먹체험, 수치유체험 등  방문한 인원들과 건강 증진에 관련된 피로회복에 도움되는 다양한 치유활동을 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이용안내

     

    방문전 아래 내용을 숙지하여 즐겁고 행복한 여행이 되시기 바랍니다.

     

    반응형